요즘은 많은 경우 온라인쇼핑이 활성화 되어 있는데요.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하거나 오픈마켓 등을 활용하면 오프라인에 있는 똑 같은 제품을 보다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런 온라인쇼핑의 한계가 있는데요. 명품 등의 고가제품이나 실제 체험을 해 봐야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제품을 사기에는 온라인플랫폼이 가진 기능적인 제약 때문에 구매를 머뭇거리게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를 해결하고자 국내 최초로 오프라인에서 실제 체험을 해보고 온라인의 최저가격으로 물건을 쇼핑할 수 있는 일명 'Q스토어'가 오픈됐는데요. 전시된 상품을 매장에서 실제 체험하고 스마트폰으로 현장에서 저렴하게 결제 하는 '신개념 최저가 쇼핑'이 탄생한겁니다.
최저가 쇼핑
최저가 쇼핑

결국 온오프라인 커머스의 장점을 결합해서 고객의 혜택을 극대화한 것인데요.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명품잡화, 디지털기기, 화장품, 일반 생활용품까지 2백여개의 제품이 전시/판매 되고 있습니다. 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사고 싶은 물건을 직접 만지고 체험한 뒤 상품과 함께 있는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하면 상품정보 확인에서 결제까지 논스톱으로 현장에서 바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편리하며, 가격은 온라인 쇼핑몰과 동일한 수준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셈입니다.

최저가 쇼핑
최저가 쇼핑
최저가 쇼핑
최저가 쇼핑

지금 현재 Q스토어는 을지로 SK텔레콤 본사 지하1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MD들이 엄선한 명품패션의류, 가전, 화장품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1천 600만원 대 고가 제품인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까지 구매할 수 있는 점이 눈길을 끕니다. 상품은 매월 교체 되며 오프라인 쇼핑몰 대비 10~4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됩니다. 그럼 저와 함께 구체적으로 어떤 제품들을 얼마나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판매 하고 있는지 한 번 둘러볼까요.

먼저 할리데이비슨 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핸들을 올려 잡는 모델이 아니라 요즘 젊은 타겟에 맞춰 슬림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최저가 쇼핑 할리 데이비슨
최저가 쇼핑 할리 데이비슨
최저가 쇼핑 할리 데이비슨

명품 잡화제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온라인에서는 제품의 진위여부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들이죠. 가격도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최저가 쇼핑 명품 핸드백
최저가 쇼핑 명품 핸드백
최저가 쇼핑 명품 핸드백
최저가 쇼핑 명품 핸드백 에트로
최저가 쇼핑 명품 핸드백 에트로
최저가 쇼핑 명품 핸드백 에트로
최저가 쇼핑 명품 핸드백 펜디
최저가 쇼핑 명품 핸드백
최저가 쇼핑 명품 핸드백 프라다
최저가 쇼핑 명품 구두

디지털카메라, MP3, PMP, 컴퓨터, 프린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도 다양한 종류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저가 쇼핑 디지털카메라 캐논EOS
최저가 쇼핑 mp3
최저가 쇼핑 노트북
최저가 쇼핑 노트북

현장에서는 이렇게 구매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하고 있는데요. Q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가입한 이통사에 상관 없이 스마트폰의 QR 리더 앱을 활용하거나, NFC 단말을 사용해 NFC/QR코드를 읽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곳에 배송도 해주니 정말 편리하죠.

최저가 쇼핑 Q스토어
최저가 쇼핑 Q스토어
최저가 쇼핑 Q스토어
 
기타 화장품이나, 패션의류, 어린이용 제품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품 구매는 휴대폰 소액결제나 무통장 입금, 카드 결제를 통해 가능하며, 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는 공인인증을 받아야 한다. 현재 사용 가능한 카드는 하나SK모바일카드, 하나SK카드, KB카드, 삼성카드, BC카드, 롯데카드이며, 향후 점진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보조 결제 수단으로11번가 포인트, OK캐시백 포인트, SK텔레콤 멤버십 포인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쇼핑 화장품
최저가 쇼핑 청바지
최저가 쇼핑 티셔츠
최저가 쇼핑 완구
최저가 쇼핑 지갑 썬글라스

한편, Q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고 고객 구매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소형 가전, 생필품 등을 특가로 하루 1백 개씩 선착순 판매하고, 모든 방문/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SK상품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최저가 쇼핑 Q스토어
최저가 쇼핑 특가상품 신라면

이제 화이트데이가 내일인데요. 사랑하는 애인이나 아내를 위해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Q스토어에서 구매해 보시면 어떨까요. 앞으로 서울역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에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니 지방에 계신 분들도 마니 마니 기대해 주세요. [매장위치 : 서울시 중구 을지로 11번지, T타워 지하 1층]

(로긴없이) 아래 별표손가락 버튼을 꾸~~욱 눌러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으며
구독+ 에 추가하시면 업뎃되는 제 글들을 쉽게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