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천원에 빵이 무제한 리필되는
신개념 베이커리카페, "테이크 어반(Take Urban)" 
 

부모님과 함께 살지 않는 이상, 혼자 살거나
결혼을 했더라도 맞벌이를 하는 경우에는
매일 아침 식사를 꼬박꼬박 챙겨 먹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통상은 간단한 김밥이나 토스트 등을
사 먹거나, 아니면 커피숍에 들러 간단한
샌드위치나 빵 등을 곁들여 아침을 해결하기도 한다.

그런데 언젠가 부터 회사 직원들이 부쩍 
아침시간에 회사 맞은 편 커피숍을 자주
이용하는 게 눈에 띈다. 커피도 커피지만
항상 봉지 한 가득 빵을 같이 사오는 게 아닌가.

"도대체 무슨 커피숍이길래 아침마다 직원들이
날마다 저렇게 이용하는 걸까?" 하는 의문이 들었다.
왜냐면 굳이 길 건너편까지 가지 않아도 회사 건물
바로 옆 건물에도 유명 커피 브랜드가 있고 
20m 근방에 브랜드 커피점이 2개나 더 있기 때문이다.

도대체 왜 회사 직원들은 굳이 멀리 돌아서 
길을 건너서 까지 아침마다 해당 커피숍을 
이용하는 걸까. 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 주기 바란다.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힘이 됩니다^^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 없답니다.


 


그냥 며칠은 무심코 지나쳤는데, 날짜가 
지날수록 아침에 해당 커피숍을 이용하는
직원들이 하나 둘씩 점점 늘어나는게 아닌가.

그런데 특이한 점은 그들 모두가 한 손에는 커피,
다른 한 손에는 빵 봉지가 함께 들려 있다는 것이다.

내심 속으로는 "커피나 빵 맛이 아주 좋은가 보다"
하고 생각하다가, 며칠 전 직원 한 명에게 "왜
해당 커피숍을 아침마다 가느냐"고 물었더니,

거기는 단돈 천원에 모든 빵이 무제한이라고 한다.
"엥? 그게 무슨 소리냐. 정말 맘 대로 먹어도 되느냐"
하고 물었더니 정말 그렇다고 한다.


그제서야 "모두들 커피에 빵을 함께 가지고
출근한 이유가 거기에 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오히려 필자에게 아직도 모르고 있냐며 의아해 한다.

날마다 아침을 거르고 출근 하는 필자 입장에서는
이게 무슨 횡재란 말인가. 부랴 부랴 직원들과 함께
길 건너편 커피숍으로 들어갔다. 안 으로 들어가 보니
정말로 커피숍 한 가운데 빵을 고를 수 있는 매대가
있고 그 주위에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게 아닌가.

 


자세히 팻말을 보니 아침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음료를 주문한 고객들은 천원만 더 하면 빵을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는 빵부페 서비스를 운영 중이었다.

 


필자도 커피를 주문하고 접시를 들고 줄을 섰다.
솔직히 무제한 공짜라고 해서 필자는 "싸구려
식빵 정도 있겠지"하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빵 종류만도 7-10가지로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무엇 보다도 감동스러운 점은 공짜라고 해서 
그냥 손님들에게 알아서 즐기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쉐프 한 분이 직접 매대 앞에서 손님이 원하는 대로
정성스럽게 빵을 자르고 버터나 잼을 발라서
일일이 접시에 올려서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심지어는 빵을 만들어서 요렇게 테이블까지
친절하게 배달(?)서비스까지 해 주신다.


 


아침을 거르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큰 부담없이
커피나 시원한 음료와 함께 맛깔스런 빵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니, 이 얼마나 행복한 서비스인가.

물론, 커피와 함께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다.
테이크아웃을 할 시에는 개인 당 3개까지 포장이
가능하다. 그런데 실제로는 요렇게 후한 인심을
가진 쉐프님께서 3개가 훨씬 넘게 포장해 주신다. 
(포장할 시에는 무제한으로 빵을 싸 가지고 가는 모럴해저드를
방지하기 위해서 최소한의 수량을 정해 놓은 듯 하다.)

 


"정녕 이 사실을 나만 몰랐단 말인가" 멀리 있는 것도
아니고 회사 바로 건너편에 있는 커피숍인데,
코 앞에 두고도 지금까지 이용하지 못했다는 사실에
후회스럽기도 했는데, 뭐 그러면 어떠한가.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매일 아침 애용하면 될 일이다.

 


요즘 브랜드 커피숍에서 가장 싸게 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만 해도 평균 4천원 대이고 여기에 더해 빵이나 
샌드위치를 추가하게 되면 제대로 차려 먹는 한 끼 식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8천원에서 만원이 쉽게 주머니에서 
빠져 나가다 보니 매일 아침 이렇게 먹는 것도 평범한 
직장인으로서는 적지 않은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그런데 단돈 천원으로 이렇게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정말 행운이 아닌가. 여러분들도 바쁜 아침,
식사 거르지
 마시고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푸짐하고 맛깔스런
빵부페를
함께 즐기며 기분 좋은 아침 시작하기 바란다.^^

 


맛집 정보 : 서울 맛집, 강남 맛집, 논현 맛집, 베이커리, 카페, "테이크어반(Take Urban)"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00-7, 9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 바로 앞 빌딩 1층
전화번호 : 02-519-0001


(로긴없이) 아래 손가락 버튼을 꾸~~욱 눌러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으며
구독+ 에 추가하시면 업뎃되는 제 글들을 쉽게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도서11번가, 교보문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 테이크어반 논현점
도움말 Daum 지도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8.03 08:25 신고 [Edit/Del] [Reply]
    저도 여기는 몇번 가봤는데 ㅋㅋ
    건물이 얼굴 피지구멍같다고 했었거든요 ㅋㅋ
    커피맛도 좋구~(커피는 몰라도 아메리카노 마셔보면 알다며..;;)
    아침에 이런 천원뷔페가 하는군요!!
    아침에 갈일은 없을거같아서 ㅠㅠ
  3. 2012.08.03 08:59 신고 [Edit/Del] [Reply]
    이런 곳도 있군요...
    언젠가 가서 빵 실컷 먹고 와야 겠어요 ㅋㅋ
  4. 2012.08.03 09:15 신고 [Edit/Del] [Reply]
    허 참~ 저렇게도 장사를 하시는군요. 근처 직장인들 사이에 소문이 파다하겠습니다~
  5. 2012.08.03 10:00 신고 [Edit/Del] [Reply]
    맛잇겠습니다. 좋은 먹거리를 저렴하게 먹는거 큰 기쁨이지요.
  6. 2012.08.03 10:00 [Edit/Del] [Reply]
    요즘 빵이 천원밑이 별로 없는데..대단한 곳이네요.
    그것도 강남에서 말이죠..
  7. ㅇㅇ
    2012.08.03 10:20 [Edit/Del] [Reply]
    글에서 빵냄새 난다. 어흑 배고팡
  8. 2012.08.03 10:29 신고 [Edit/Del] [Reply]
    가까이 계시는 분들 부러운데요..^^
  9. 2012.08.03 10:43 [Edit/Del] [Reply]
    한끼 식사해결에 주머니 텅텅비는 요즘 같은 시대에 천원이라니 정말 좋네요! ㅠ_ㅠ 아 맛있겠어요! 딸기쨈 바른 빵~
  10. 2012.08.03 12:40 신고 [Edit/Del] [Reply]
    세상에- 정말좋네요- 빵1000원추가로 무제한제공이라니...ㅠ 가고싶어요 ~위치가어디일려나..
  11. 2012.08.03 12:58 신고 [Edit/Del] [Reply]
    ㅎㅎㅎ 좋은데요~ ^0^
    제가 근무하는 회사 근처에도 저런데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ㅋ
  12. tharos
    2012.08.03 13:22 [Edit/Del] [Reply]
    기본적인 커피가격이 얼마인지도 알려 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그런데 뭐 그 부분이 빠졌다 해도 꽤 괜찮은 집이네요
    시간제한이긴 하지만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에게 꽤 괜찮겠네요
    그나 저나 저 시간대에 저 매장 무진장 바쁘겠다 ㅋㅋㅋㅋㅋ
  13. 2012.08.03 15:01 신고 [Edit/Del] [Reply]
    기발한 마케팅에 맛있는 고객 서비스네요^^
  14. 2012.08.03 15:25 신고 [Edit/Del] [Reply]
    아아~ 강남 교보문고 앞 그 건물이군요~!!
    건물이 특이해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런 좋은 빵집이 있었다니!!
    담에 한국가면 꼭 들러 볼께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더운데 힘내세요~!!
  15. 2012.08.04 14:16 신고 [Edit/Del] [Reply]
    정말 서비스 좋네요~
    아침만 먹어도 하루종일 든든하겠습니다.
  16. 2012.08.08 11:39 신고 [Edit/Del] [Reply]
    제가 갔을때만 해도 800원 이였는데, 올랐나보네요~
    http://thebetterday.tistory.com/entry/Take-Urban

    그래도 참 맛있고 좋았던 곳이죠^^
  17. 2012.08.30 08:51 [Edit/Del] [Reply]
    외 대박입니다.
    부럽습니다.
    여기도 좀 생기면 좋겠습니다.
  18. 2012.08.31 20:26 신고 [Edit/Del] [Reply]
    영등포에도 저런곳이 생겼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ㅎㅎ
  19. 2012.09.01 12:35 신고 [Edit/Del] [Reply]
    장난이 아닌데요... 천원으로 이렇게 즐기다니 놀랍네여...
  20. 2012.09.03 13:38 [Edit/Del] [Reply]
    스마일타임 오전 시간의 주말, 주중 타임 노려봐야겠는데요?
    빵부페 하면 그래도 8천원 이상은 생각했는데 엄청나군요~
  21. 2012.09.08 09:45 [Edit/Del] [Reply]
    단돈천원으로 이렇게 푸짐하게 ..
    정말좋은집인데요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